오브스 하락추세선 돌파 및 지지중
김치코인이라 굳이 해외거래소에 살 필요도 없이 업비트에서 구매 가능
해외거래소 선물 상장도 많이 했기에 슬슬 출발할때가 됐다고 생각합니다.
김치코인이라 굳이 해외거래소에 살 필요도 없이 업비트에서 구매 가능
해외거래소 선물 상장도 많이 했기에 슬슬 출발할때가 됐다고 생각합니다.
면책사항
해당 정보와 게시물은 금융, 투자, 트레이딩 또는 기타 유형의 조언이나 권장 사항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트레이딩뷰에서 제공하거나 보증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세요.
면책사항
해당 정보와 게시물은 금융, 투자, 트레이딩 또는 기타 유형의 조언이나 권장 사항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트레이딩뷰에서 제공하거나 보증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