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TA의 경우 이더리움 덴쿤에서 수혜를 받는 코인입니다. 덴쿤 수혜 코인이 없다면 MANTA를 지켜보는 것은 어떨까요?
MANTA가 신고점을 뚫어주는 강세를 보여주길 바랍니다.
면책사항
해당 정보와 게시물은 금융, 투자, 트레이딩 또는 기타 유형의 조언이나 권장 사항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트레이딩뷰에서 제공하거나 보증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세요.
면책사항
해당 정보와 게시물은 금융, 투자, 트레이딩 또는 기타 유형의 조언이나 권장 사항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트레이딩뷰에서 제공하거나 보증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