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팩*리 어르신의 사위가 되고 싶은 실버의 대상승...
현물 투자 및 트레이딩 복기
기록용
현물 투자 및 트레이딩 복기
기록용
액티브 트레이드
저도 한 번 외쳐봅니다했제.......... 101.8 반익절 나갑니다
260130 오후 7시 정도 (utc+9)
거래청산: 타겟 닿음
반 익절 시점에 추세 이탈을 확인하고 오히려 불타기를 하는 선택을 했다면 그게 관점 유지이고 추세추종이지만..그걸 해냈다면 제가 조선의 리버모어겠죠..? 네 저는 그렇게 못했습니다.
강한 추세 상승에는 강한 조정이 뒤따른다.
선물 시장 뿐 아니라 국내 개인 분들 중에 레버리지 3배는 안전하지~ 이러면서 롱롱 외치던 분들은 큰 손실을 입었겠네요
스탑 로스 없는 투자 / 투기 / 트레이딩의 끝은 정해져 있습니다.
큰 조정 폭을 먹는 트레이딩을 성공했으니 한 동안 실버는 관망입니다
면책사항
해당 정보와 게시물은 금융, 투자, 트레이딩 또는 기타 유형의 조언이나 권장 사항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트레이딩뷰에서 제공하거나 보증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세요.
면책사항
해당 정보와 게시물은 금융, 투자, 트레이딩 또는 기타 유형의 조언이나 권장 사항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트레이딩뷰에서 제공하거나 보증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