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ance spot 상장 이후 계속 하락을 했지만 다시 반등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watchlist에 등록을 해두고 좋은 자리가 올 때 매수한다면 조만간 0.4를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만약 안정적인 포지션을 취하고 싶다면 박스 돌파 후 매수를 추천드립니다.
watchlist에 등록을 해두고 좋은 자리가 올 때 매수한다면 조만간 0.4를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만약 안정적인 포지션을 취하고 싶다면 박스 돌파 후 매수를 추천드립니다.
면책사항
해당 정보와 게시물은 금융, 투자, 트레이딩 또는 기타 유형의 조언이나 권장 사항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트레이딩뷰에서 제공하거나 보증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세요.
면책사항
해당 정보와 게시물은 금융, 투자, 트레이딩 또는 기타 유형의 조언이나 권장 사항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트레이딩뷰에서 제공하거나 보증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