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닉 피보나치 매수관점입니다 열심히 밥맥이고 있는 중인데
낙폭이 일단 크고 일단 차트가 제눈에는 이뻐보이네요
만약 저점을 이탈하지 않고 상승하게 된다면 0.6 부근 목표가이며 시장상황에 따라 조금더 가저가 볼 생각도있습니다
낙폭이 일단 크고 일단 차트가 제눈에는 이뻐보이네요
만약 저점을 이탈하지 않고 상승하게 된다면 0.6 부근 목표가이며 시장상황에 따라 조금더 가저가 볼 생각도있습니다
면책사항
해당 정보와 게시물은 금융, 투자, 트레이딩 또는 기타 유형의 조언이나 권장 사항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트레이딩뷰에서 제공하거나 보증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세요.
면책사항
해당 정보와 게시물은 금융, 투자, 트레이딩 또는 기타 유형의 조언이나 권장 사항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트레이딩뷰에서 제공하거나 보증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