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IN/USDT

알트 순환펌핑이 온다면?

484
안녕, 형들?!
현물로 매수한 알트 중에 TON코인 제외하고 가장 펌핑이라 할 만큼 오늘 상승해준 코인이 엔진코인!
사실 몇일 웻지 하단에서 매수했었기 때문에 물타기하고 물량 덜고 하면서 평단을 낮추었음에도 며칠동안은 물려있던 상태였는데 오늘 펌핑이 나와주어서 다행!

비슷한 관점으로 추천했던 알트들은 아직 조용한 듯 한데, 만약 관점이 비슷한 형들이라면 엔진코인같이 웻지를 그리던 알트들을 살펴보면 좋을 것 같아.

엔진코인의 경우에는 업비트에 없길래, 3배 레버리지로 OKX에서 롱에 진입한 상태였었는데, 140%수익에 80퍼 정도의 물량을 익절했어. 아주 큰 물량도 아니었고, 아직 나는 비트의 조정이 끝나지 않았다는 관점이라 아주 보수적으로 1차 익절을 강하게 날렸지만, 장기적으로 혹시라도 알트장이 온다면 위에 표시해둔 만큼 상승할거라 생각하고 나머지는 가져갈 생각이야.

알트들 선택하는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뿅!
노트
스냅샷
오케엑스도 이런게 되는 줄 처음 암.
노트
스냅샷
학! 쒸! 너무 일찍 많이 덜어냈...

면책사항

해당 정보와 게시물은 금융, 투자, 트레이딩 또는 기타 유형의 조언이나 권장 사항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트레이딩뷰에서 제공하거나 보증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