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누님들 1975원에 삿으면
-18%네요
분할매수로 칼잡기!
1440 1265 1025칼잡다가 물려있으면 투자는 본인책임입니다.
감으로 그은거니까 재미로만 봐주세용~
-18%네요
분할매수로 칼잡기!
1440 1265 1025칼잡다가 물려있으면 투자는 본인책임입니다.
감으로 그은거니까 재미로만 봐주세용~
면책사항
해당 정보와 게시물은 금융, 투자, 트레이딩 또는 기타 유형의 조언이나 권장 사항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트레이딩뷰에서 제공하거나 보증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세요.
면책사항
해당 정보와 게시물은 금융, 투자, 트레이딩 또는 기타 유형의 조언이나 권장 사항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트레이딩뷰에서 제공하거나 보증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세요.
